즐겨찾기 RSS추가
최종뉴스업데이트 [2019-07-11 11:01:54]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2월21일 11시26분 ]

사람 먹거리, 그 이상의 행복한 펫푸드를 반려동물에게 주기 위해 ‘솔리드골드’는 세계 최초로 홀리스틱 급의 펫푸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때가 무려 45년 전인 1974년 입니다. 동물을 사랑한 창업자 ‘Sissy Harrington-McGILL’은 그녀의 반려동물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영양을 갖춘 내추럴 펫푸드를 직접 만들기 시작했고 이것이 ‘세계 최초의 홀리스틱 펫 푸드, 솔리드골드’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솔리드골드의 핵심적인 창립 정신은 ‘Art’와 ‘Science’를 결합한 자연의 힘을 믿는 데서 출발합니다.

ART;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생기는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SCIENCE; 축척 된 지식과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개발된 완벽에 가까운 영양 포뮬러를 말합니다. 천연이 아닌 것과 가치가 떨어지는 재료를 배제하여 얻은 엄선 된 최고의 식재료, 균형있는 영양 발란스, 최고의 흡수율을 위해 완성된 핵심 영양 공식인 골드 소스 등으로 솔리드골드를 만들었기에 지난 반세기 동안 전세계 최고의 펫푸드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국내에도 오래전에 선을 보였으나 너무 시대를 앞서가는 수준의 펫푸드여서 소수의 매니아들에게 아쉬음을 남겼던 기억이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국내의 펫푸드 시장도 최고급을 지향하는 문화가 뿌리내리고 있는 시점에 시의적절하게 국내의 시장에 잘 맞는 옷을 갈아입고 선을 보이니 그 명성을 아는 보호자들에겐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솔리드골드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고급 천연재료 개발 솔리드골드는 기본포뮬라에 고객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를 위해 솔리드골드는 지구상의 최상의 천연 식재료를 찾기 위해 발로 뜁니다. 모유에 비견되는 슈퍼 푸드 곡물 퀴노아, 방목된 가축의 고기, 신선한 농산물 등, 맛과 건강을 위한 천연 재료를 찾기위해 세계 어느곳도 마다하지 않고 찾아갑니다. 중국에서 생산 된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2.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 사용 솔리드 골드는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를 위해 고유의 균형잡힌 영양 섭취를 개발하였습니다. 영양가 높은 20가지 수퍼 푸드로 반려동물의 식품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며,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솔리드골드에서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3. 소비자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업그레이드 기존 국내시장에서 영영학적으로는 좋았으나 기호성과 알갱이 크기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국내 시장에 맞추었습니다. 기호성을 강화시켰으며 알갱이 사이즈를 대폭 줄였습니다. 이를 위해 강아지사료 ‘마이티미니 치킨’과 ‘마이티미니 터키’를 신제품으로 출시하였습니다.

 

4. 뺄 것은 철저히 빼다 솔리드골드의 다음의 ‘3무’는 오래전부터 지향해온 천연재료의 정신을 잘 말해 줍니다.

 

-글루텐 프리 : 정제곡물 및 글루텐 함유 식품 배제

-그레인 프리 : 옥수수,밀,대두오 그 성분이 함유된 식품 배제

-인공 첨가제 프리: 인공 방부제 및 맛을 위한 인공적인 식품 첨가물 무첨가

 

 

펫컴은 어떤 회사?

솔리드골드와 주식회사 펫컴 펫컴은 2003년도에 ‘반려동물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란 기업이념으로 펫산업에 진출한 펫산업의 중견기업이다.

펫산업이 척박하던 시절 업계에 들어와 펫산업을 지금의 수준으로 키운 기업 중의 하나이다.

반려동물에 대해 애정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임직원들이 고객과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문화와 경험, 그리고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런 정신에 입각하여 펫컴(대표 김정효)은 세계 최초의 홀리스틱 펫 푸드를 개발한 솔리드골드 사와 정식 공급을 계약 하였다. 영양학적으로는 완벽했던 그 품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내시장에 자신있게 런칭하였으나 낮은 기호성과 국내시장에 맞지 않았던 키블(알갱이) 사이즈 때문에 크게 성공을 하지 못하였다.

실패를 경험삼아 더욱 더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의지로 펫컴은 솔리드골드 사에 국내 시장에 맞는 키블사이즈와 기호성을 높인 사료 개발을 요청하여 2018년 11월 국내시장에 맞춘 사료를 새로 런칭하여 선보였다. 이제 런칭 2달 남짓, 그 명성을 아는 고객들은 예상외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 펫컴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다.

펫컴은 펫샵, 동물병원 등의 전문 소매점을 대상으로 판매를 늘리고자 온라인 마케팅, 펫 박람회 참가, 원활한 유통과 엄격한 가격관리 등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미 전세계 전문가들이 입증한 펫푸드 솔리드골드, 한국에서 그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성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삼 농축액 함유 “뉴트리션 트릿 면역&영양” (2018-10-10 09:32:1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